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렴한 보험을 찾는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씨밀레빨간망토찾아 2020. 6. 2. 11:59

본문


저렴한 보험을 찾는 요령



당신은 많은 것들을 보험에 들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집, 자동차 또는 당신의 건강.


다른 유형의 보험과 어떤 보험이 즉시 구입하는 데 가장 중요한지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보험을 갱신하기 전에 여러 제공업체로부터 새로운 견적을 받아 보험료를 적게 내십시오.


보험사마다 보험료 선택 방법이 다르다.


현재 정책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구매 대상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반드시 쇼핑하고 두세 개 이상의 견적을 받으십시오.




보험사는 통상 종신보험, 주택보험, 자동차보험 등에 활용하면 보험료를 낮춘다.


자동차와 주택 소유주 정책을 한 회사와 결합하는 것은 일반적인 비용 절감 기법이다.


보험에 가입할 때 견적을 여러 개 요청하십시오.


개별 정책에는 하나를, 번들 가격에는 다른 정책을 구입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보험 제공자를 찾음으로써 당신의 보험 두통을 최소화할 수 있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보험이 하나 이상 있으면 할인을 해 준다.


자동차에서 집을 소유하지 않은 다른 회사로 보험을 옮길 때 주택 소유자의 보험 요금을 실제로 올릴 수 있다.




보험회사에서 돈을 절약하기 위해 제공하는 묶음을 찾아보십시오.


자동차보험과 오토바이보험을 함께 가입하면 고정금리를 보장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당신의 집과 자동차를 포함한 묶음 패키지를 제공한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이 구매할 보험이 필요한지 확인하고 싶어한다.




당신의 보험 회사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하라.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한 모든 청구에 빠르게 대응해야 한다.


기록의 손상 여부를 사진을 찍어서 증명해 두어라.


항상 사실에 충실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손해와 손실을 과장하거나 이야기를 꾸며낸다면, 당신은 더 심각한 문제는 물론 당신의 모든 청구권을 위태롭게 할 것이다.




올바른 보험을 선택하는 것은 현명한 재정 전략의 일환이다.


물론 극히 낮은 공제 의지로 관심을 끄는 정책은 처음에는 좋은 생각처럼 들리지만, 그 절충은 매달 훨씬 더 높은 보험료가 될 것이다.


기회를 봐서 선불 비용이 덜 드는 큰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사고가 나면 높은 의료비가 발생할 위험이 있다.




애완동물 보험 갱신에 관한 세부적인 인쇄물을 직접 보험 서류처럼 읽어보십시오.


일부 펫보험사는 리뉴얼을 새로운 보험처럼 보는데, 반려동물이 최근 발달한 질환을 갖고 있다면 기존 보험에 가입돼 있지 않은 것으로 볼 수도 있다.


이런 종류의 사업을 하는 그늘진 보험회사들을 피해야 한다.




이제 당신은 보험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처음에는 압도적일지 모르지만, 보험은 여러분이 다치거나 집이나 차에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많은 청구서 없이도 그것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라는 것을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