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메일 마케팅의 힘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씨밀레빨간망토찾아 2020. 6. 2. 11:59

본문


이메일 마케팅의 힘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조언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할 때, 당신은 아마도 어떤 종류의 기술이 당신이 활용하기에 가장 좋을지 궁금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과 고객에게 연락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 글에는 다음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해야 할 몇 가지 유용한 팁이 포함되어 있다.




각각의 이메일은 하나의 메시지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그것은 분명해야 한다.


이것은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이 제시하는 콘텐츠로 인해 당신의 고객을 지루하게 하거나 압도하지 않는다.


간단하고 요점을 직접적으로 나타내는 하나의 간단한 메시지를 만드세요.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너무 많은 정보를 받고 있지 않다는 것에 기뻐할 것이다.




지금 구매와 같은 헤드라인을 가진 이메일을 절대 보내지 마십시오! "전략.


이런 종류의 접근법은 너무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당신의 이메일에 스팸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희생시킬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를 원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탄탄한 관계를 형성하고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한다.


당신의 고객들은 좋은 대우를 받는 것에 감사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다시 구매함으로써 호의에 보답할 것이다.




다양한 리소스를 활용하고 이메일 마케팅의 개념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십시오.


웹과 도서관에서 이 주제에 대한 책을 찾아봐.


강의와 워크샵은 현지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중 일부에 참석하는 것이 유익할 것이다.




당신으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이중으로 옵트인을 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매우 좋은 생각이다.


이것은 어려워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이메일을 받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확실히 할 것이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미래에 곤경에 처할 가능성이 적다.




전자 메일 자료를 설계할 때 그래픽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래픽은 이메일 공급자에 의해 쉽게 차단될 수 있고 이로 인해 당신의 메시지가 왜곡될 수 있다.


또한, 그래픽이 많이 들어있는 이메일은 종종 이메일 프로그램에 의해 스팸이나 정크 메일로 보여지는데,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이 정크 폴더에 매우 쉽게 도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구독 취소 버튼이 확실히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구독 취소 링크가 명확하게 표시되고 텍스트에 숨겨져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구독을 선택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도록 해야 하며, 당신의 이메일이 그들에게 강요되고 있다는 것을 느끼지 말아야 한다.




적극적이고 수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개선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단순히 고객의 의견이나 제안을 직접 요청하는 행위일 뿐이다.


수동적 피드백은 독자가 알아차리지 못할 수도 있다.


이메일 메시지에서 클릭된 링크를 추적할 수 있는 많은 소프트웨어 도구가 있다.




전자 메일을 만들 때 액션에 대한 호출을 포함하십시오.


수신인은 당신이 직접 알려줌으로써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고객이 링크를 따라 오퍼를 완료해야 할 경우 링크에 명확하게 라벨을 붙이고 고객에게 전자 메일에서 바로 연결될 수 있는 위치를 알려주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이 부분들을 당신의 메시지의 양 끝, 위와 아래에서도 반복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러한 조언은 시장에서 관련성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귀사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