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성공으로 가는 길

카테고리 없음

by 씨밀레빨간망토찾아 2020. 6. 2. 11:58

본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성공으로 가는 길



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항상 온라인상의 입지를 구축하려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관련된 시간과 노력에 관한 한 각각은 다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새로운 회사나 오래된 회사가 그들의 청중들과 접촉하고 연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여기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찾을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페이지에 참여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십시오.


그들이 구독을 하지 않거나 당신의 페이지를 팔로우하지 않더라도, 그들은 적어도 당신의 회사의 존재에 대해 인식되고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고객이라면 현재 고객에게 이러한 사이트에서 귀하를 찾을 수 있음을 알리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구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무료 광고와 여러분이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되는 것에 해당한다.


당신의 소비자층을 통한 광고는 기본적으로 품질의 추천이라는 점에서도 훌륭하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얼마나 잘 하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컨텐츠를 사용하십시오.


페이스북 가입자에 관한 기사는 항상 읽기에 흥미롭다.


공개적으로 관심, 의견 및 기타 상호작용에 대해 감사하고 소셜 미디어의 긍정적인 측면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결과에 대한 게시물이 인기를 끌 것이고 매우 공유될 것이다.




당신은 블로그 피드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당신의 블로그에 게시물을 링크드인에 표시하도록 할 수 있다.


기사를 게시하면 LinkedIn 업데이트로 표시된다.


이렇게 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LinkedIn과 블로그 모두에 게시함으로써 더 많은 노출을 받을 수 있다.




당장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


완벽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짜는 것은 노력을 필요로 한다.


주요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소셜 네트워크에서 더 많은 고객을 연결하도록 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다른 비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할 때 소셜 미디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계획의 성공을 측정하십시오.


새 활동과 팔로워를 추적할 수 있는 측정 가능한 통계를 만드십시오.


모든 전략을 함께 연결하여 자신만의 고유한 전략 세트를 만드십시오.


결과를 추적하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당신의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회사의 블로그를 업데이트하는 경우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새롭고 관련 있는 정보를 알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그들이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 들를 가능성이 더 높다.




간결성은 때때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전파할 때 가치가 있을 수 있다.


독자를 계속 약혼시켜야 하고, 큰 글 한 묶음이 독자를 빨리 잃어버릴 것이다.


방대한 양의 텍스트 대신 이미지를 사용하여 요점을 파악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틈새 내 전문가와 영향력 있는 개인들을 인터뷰하고 인터뷰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십시오.


당신은 이 사람들과의 연계를 통해 당신의 틈새의 또 다른 권위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쉽게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추종자들을 위해 신선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잠재 고객에게 더욱 진실된 것처럼 보일 것이고 당신의 서비스와 제품을 더 많이 판매할 것이다.




페이스북 콘테스트나 기브어웨이를 개최하는 것은 당신의 페이지의 트래픽과 상호작용을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경품이나 특별 오퍼를 받을 수 있는 기회에 달려든다.


방문객들 사이에서 이런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약간의 과대 광고를 내는 한 가지 방법은 콘테스트를 운영하는 것이다.


또한 콘테스트가 있을 때 사람들에게 당신의 최신 제품이 무엇인지 알려줄 수 있다.




무료 제품 또는 서비스를 위한 온라인 콘테스트를 열고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브로드캐스트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공짜로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팔로워가 증가하고 사람들이 가입하게 될 것이다.


우승한 모든 사람에게 컨테스트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라고 말하도록 하십시오.




만약 AdSense와 디렉토리를 통한 기사 마케팅이 당신이 원하는 만큼 잘 되지 않는다면, 용기를 내라.


당신은 다른 선택권이 있다.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모든 종류의 미디어는 아주 빠른 순서로 많은 청중들을 끌어들이는데 사용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엔터테인먼트 측면과 결합하여 당신의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해야 한다.